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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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매를 하다보면 어느 순간 어? 어? 하면서

 

아리송한 구간이 있기 마련인데요.

 

 

그럴때 저희가 이용할 수 있는게 바로 

 

각 증권사의 고객센터로 키움증권 고객센터에 대해

 

이용후기 및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키움증권 고객센터 이용후기

 

*매매하면서 화날 수 있지만, 본인의 화는 본인이 다스려야합니다. 애꿎은 고객센터에 화내면 안되요.*

 

 

매매를 하다보면 급하게 물어보고 싶은 부분이

 

생길 수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키움은 고객센터 

 

문의량이 많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러다보니 전화로 응대해주시는 직원분들은

 

무척이나 친절하시다고 느껴지지만,

 

한번 기다릴때 저는 40분내외로까지 기다린적도 있고요.

 

 

인터넷에 찾아보면 이런 후기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

 

키움증권 고객센터를 연결할 때는 기다림의 미학이 필요하니

 

어느 정도 인내심을 가지고 연락을 해보시길 바래요.

 

 

다만, 여러번 키움증권 고객센터를 이용했던 꿀팁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자면 너무 초조할때는 채팅상담도 같이 켜놓고

 

물어보는게 좋은데 채팅상담받는 방법에 대해서는 따로 정리를 해보도록할께요.

 

 

키움금융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저희가 이제 주로 물어보고 싶은 것이 있다고하면

 

주문접수/증권업무/HTS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1544-9000 혹은 1544-9911번을 이용하시면 되요.

 

음...이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느정도 전문적인 용어 등을

 

문의하면 기본적인 상담을 해주시는 분들께서는 다소 상담이 어려워요.

 

 

그래서 전화를 담당자분께 돌려주시는데 이때 또 시간이 많이 소요되니

 

참고하셔서 한번 연락을 해보시길 바래요!!!!

 

 

평일 업무는 8시 ~ 18시 30분까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고요.

 

ARS가 24시간 이용이 가능하지만 상담사분이랑 연결해서 

 

모르는 부분을 설명듣지는 못해요.

 

 

마무리 글

 

증권사 고객센터를 이용하게되면

 

답답한 부분이 있기는 있어요.

 

 

왜냐하면 저는 당장 질문을하고 이 내용을 해결하고 싶은데

 

연결이 못되고 연결이 못되니 이제 약간 오기가 생긴달까요?

 

그리고 기다리는 시간이 한 30분을 넘어가니 입이 바짝마르는

 

느낌이 들때도 있기는 해요.

 

[특히, 증권사 앱이 갑자기 오류가 생겼다거나.....]

 

 

받아주실 때까지 연락을 하는데 

 

사실 고객센터분들도 정말 열심히 상담을 해주시더라고요.

 

 

모르는 내용이 있다면 최대한 급하지 않을때 알아보는게 좋고요.

 

모두 파이팅해서 좋은 매매를 하였으면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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